생선 모양 장난감 마음에 '쏙' 들었는지 베개 삼아 누워서 이불까지 덮고 자는 새끼 고양이

장영훈 기자
2023.05.05 09:59:51

애니멀플래닛생선 모양 장난감에 누워서 잠든 아기 고양이 / instagram_@cats_usa_


여기 이불을 덮고 머리에는 생선 모양 장난감을 베개 삼아서 세상 깊게 잠든 아기 고양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깊게 잠든 아기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영상에는 자기가 좋아하는 생선 모양 장난감을 베개 삼아서 꿈나라 여행 중인 아기 고양이 모습이 담겨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기 고양이는 집사가 자기 모습을 영상으로 찍든 말든 아랑곳하지 않고 꿋꿋하게 잠들었는데요. 어쩜 이렇게 귀여울 수 있는 건지 정말 신기합니다.


애니멀플래닛세상 모르게 잠든 중 / instagram_@cats_usa_


새초롬한 표정으로 잠든 아기 고양이 모습을 보고 있으니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게 만드는데요. 혹시 자기가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건 아닐까 싶습니다.


혹시 모를까봐 집사는 이불을 덮어주자 사람이라도 되는 것 마냥 쿨쿨 자는 아기 고양이 모습을 보니 심장을 부여잡게 합니다.


아직은 앙증 맞은 몸집에 손이 많이 가지만 아기 고양이가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쑥쑥 자라서 의젓한 고양이로 성장하길 바라는 집사의 마음인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는 내내 심쿵", "어쩜 이렇게 귀여운거니", "너 때문에 내가 미쳐", "이게 고양이 매력이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애니멀플래닛쿨쿨 자는 아기 고양이 / instagram_@cats_usa_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