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육사가 깜짝 선물한 '가짜 코뿔소 인형' 본 진짜 코뿔소의 생각도 못한 심쿵 반응

애니멀플래닛팀
2019.10.04 15:53:31

애니멀플래닛youtube 'Viral Press'


'세계 코뿔소의 날'을 맞아 동물원에 사는 코뿔소를 위해 사육사들이 선물한 깜짝 코뿔소 인형을 본 진짜 코뿔소의 귀여운 반응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달 22일(현지 시간) 태국 송클라 동물원 사육사들이 '세계 코뿔소의 날'을 맞아 동물원에서 살고 있는 코뿔소 너트에게 깜짝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 올라왔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사육사들은 한땀 한땀 정성껏 골판지를 활용해 코뿔소 인형을 만들었습니다. 그렇게 완성된 코뿔소 인형은 코뿔소 너트에게 선물했죠.


처음에는 코뿔소 인형을 가지고 신나게 놀거라는 사육사들의 예상과 기대 달리 코뿔소 너트는 안 그래도 작은 눈을 조그마헥 뜬 채 겁에 질려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 'Viral Press'


사육사들이 만들어 선물한 가짜 코뿔소 인형은 코뿔소 너트보다 몸집이 훨씬 작음에도 불구하고 인형과 인정 거리를 유지하며 뒷걸음을 치는 등의 당혹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우리 코뿔소 너트 정말 겁 먹었나봅니다.


잠시 후 코뿔소 너트가 가까이 다가가는 듯 싶어보였지만 결국엔 겁을 먹고는 가만히 서서 까짜 코뿔소 인형을 바라볼 뿐이었다고 합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커다른 몸집과 달리 소심한 모습을 보이는 코뿔소 너트의 생각지도 못한 의외의 귀여운 표정에 많은 사육사들은 당황하면서도 웃음을 찾지 못했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 'Viral Press'


YouTube 'Viral Press'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