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반려동물 관련 제품을 최데 45% 할인해주는 특별한 기획전을 마련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6일 컬리는 각종 반려동물 관련 제품을 최대 45% 할인하는 '봄날의 펫페어'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열리는 기획전은 마켓컬리와 하림펫푸드가 함께 하는 유기견 사료 기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고객이 5만원 이상 기획전 상품 구매 시 100g 상당 사료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는 것인데요. 기획전 종료일인 오는 23일까지 1000kg 기부를 목표로 한다는 것.
최종 집계 후 유기동물보호센터인 레인보우쉼터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하림펫푸드 더리얼 필렛 오리, 닭 안심 2종이 증정품으로 제공됩니다.
'봄날의 펫페어' 기획전은 사료, 간식, 펫캉스 숙박권, 각종 용품 등 700여가지 반려동물 상품을 한데 모아놓은 것이 특징입니다.
기획전 기간에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특가 상품도 판매한다고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건강관리, 구강케어, 무첨가물, 라이트 사료/간식 등 엄선된 키워드별 인기 상품도 추천한다고 합니다.
반려동물 체중 조절에 좋은 웰츠 저지방 다이어트 사료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됐다는 것. 이밖에도 다양한 상품도 만날 수 있습니다.
하림펫푸드, 골드로니, 바잇미 등 인기 브랜드를 대상으로 추가 할인도 제공합니다. 기획전 상품 중 '20% 쿠폰'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을 4만원 이상 결제 시 20%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