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혼자 피자를 주문해 먹기 미안했던 전국 집사들을 위한 댕댕이, 냥냥이 전용 피자가 출시됐다는 소식 전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미스터피자가 다음달 3일까지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강아지와 고양이도 먹을 수 있는 '미스터펫자'를 공짜로 주는 인싸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4일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는 이날부터 다음달인 10월 3일까지 'HOT&NEW'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펫피자를 증정하는 '댕냥이 인싸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가위 프로모션'에 이은 두번째로 진행되는 증정 이벤트인데요. 더 많은 반려견, 반려묘에게 '미스터펫자'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하는군요.
'HOT&NEW' 피자를 주문할 경우 '미스터펫자'가 공짜로 제공되는데요.
피자 종류로는 쫄깃한 찰떡과 부드러운 샐러드가 조화로운 '찰떡단고감'과 부드러운 '부라타치즈'를 포함해 '핫앤핫', '올댓미트', '칠리치킨', '풀드포크', '트러플머쉬룸' 7종으로 구성됐습니다.
피자 주문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 매장 전화 주문, 방문포장 및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구매하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다만 내점 식사 및 배달 앱 주문은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반려동물은 물론 반려인까지 최고의 가성비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