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향기가 궁금했던 다람쥐는 앙증맞은 작은 손으로 꽃을 잡아당겨 코를 가까이 대고 '킁킁' 향기를 맡았습니다.
자연 속 야생동물들의 모습을 전문적으로 찍는 네덜란드 사진작가 딕 반 듀인(Dick van Duijn)은 야생동물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포착하는 남다른 재능을 지닌 사진작가인데요.
실제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매혹적이면서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귀여운 야생동물들의 생생한 모습을 담은 사진들을 올려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꽃향기가 궁금해 꽃을 잡아당겨 냄새를 맡는 다람쥐 사진은 많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사진 작품 중 하나인데요.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다람쥐 한마리가 한껏 몸을 세운 뒤 꽃을 잡고는 코로 킁킁 향기를 맡으며 꽃 매력에 흠뻑 젖어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꽃향기를 맡는 다람쥐 모습이라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나요? 우연히 포착해 찍은 사진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퀄리티가 높은 사진인데요.
사진작가 딕 반 듀인은 "호기심 많은 다람쥐들이 많아 사진을 찍는 것은 어렵지 않았습니다"라며 "그래도 이런 순간을 포착하려면 많은 인내가 필요합니다"고 말했습니다.
향기가 너무 궁금해서 꽃을 잡아당겨 킁킁 향기를 맡는 다람쥐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 함께 사진으로 감상해보시죠.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