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난지 11주된 아기 북극곰이 난생 처음 먹어보는 날고기 맛에 흠뻑 반해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영상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심쿵 설레게 합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2년 전인 지난 2017년 SBS '비디오머그' 측이 공개한 '아기 북극곰, 날고기 먹방을 찍다' 영상이 소개되면서 재조명 받고 있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독일 베를린 동물원에서 태어난 11주 아기 북극곰이 엄마 북극곰에게 먹이 먹는 법을 배운 뒤 처음 날고기를 먹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아기 북극곰은 자신 얼굴만한 크기의 날고기를 혼자서 앞발로 이리저리 물어 뜯으며 야무지게 먹고 있었는데요.
폭풍 먹방을 펼치는 아기 북극곰의 모습이 얼마나 귀여운지 보기만 해도 엄마 미소가 절로 지어지게 됩니다.
혼자서 날고기를 먹어보겠다고 열심히 물어 뜯는 아기 북극곰과 이를 지켜보며 뒤에서 조용히 과일들을 쓸어모으는 엄마 북극곰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게 하는데요.
엄마 북극곰이 자신이 먹던 날고기를 물어가자 아기 북극곰은 엄마 북극곰 뒤에 있는 날고기를 향해 질주하더니 이내 먹방을 이어나갔습니다.
날고기의 참맛을 알아버린 아기 북극곰은 이제 날고기를 잘 물어 뜯어 먹을 수 있을까요.
남다른 식성을 자랑하며 날고기 먹방 세계에 발을 내딛은 아기 북극곰. 아프지 말고 지금처럼 많이 먹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