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넷째주 조심해야 할 띠별] 올해도 이제 며칠이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주가 사실상 올해 마지막인데요.
불과 엊그제만 하더라도 2022년 새해 인사를 전했던 것 같은데 벌써 마지막주라니 믿어지지 않습니다. 시간이 정말 빨리 흘러감을 느끼는 마지막주입니다.
올해 한해를 되돌이켜 보면 여러분에게 2022년은 어떤 해로 기억되십니까. 올해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마지막 한주 마무리 잘 하시고 새롭게 시작할 2023년 새해를 기다려보는 것은 어떨까 싶은데요. 자 그럼 12월 넷째주 운이 좋지 않아서 조심하는 것이 좋은 동물띠는 과연 누구인지 궁금합니다.
12월 26일부터 2023년 1월 1일까지 운이 좋지 않아 특별히 조심해야 할 동물띠는 누구이고 무엇을 조심하는게 좋을까요.
넷째주 조심해야 할 동물띠는 소띠, 용띠, 양띠, 돼지띠라고 합니다. 무엇을 조심하는게 좋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 소띠
이번주 불운한 동물은 소띠입니다. 소띠에 태어난 사람들은 도전에 직면했을 때 상당히 혼란스러워합니다.
이 기간 동안 다양한 고객, 파트너 또는 동료와 상호 작용해야 하므로 압력과 불일치가 불가피합니다.
감정적 운명도 무너질 조짐을 보입니다. 그러나 걱정이 많을수록 관계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을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고 가치 있게 여기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공간을 스스로에게 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협력과 투자가 늘 뜻밖에 일어나면 행운의 측면도 그리 순탄하지 않습니다. 일하는 방식을 바꾸고 관계와 돈에 영향을 미치는 성급한 결정을 내리지 마십시오.
또한 이번주에 갑작스럽게 발생할 수 있는 문제와 사건에 주의를 기울여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장기간 떠나는 경우에도 모든 것을 신중하고 신중하게 준비해야 합니다.
◆ 용띠
용의 해에 태어난 사람들은 다른 반쪽의 거짓말을 깨닫고 슬퍼합니다. 하지만 상대방이 정신적 고통을 겪고 있을지도 모르니 좀 더 긍정적인 생각을 하세요.
상대방이 당신에게 마음을 열 수 있도록 진심과 친밀함을 보여주세요. 경력의 관점에서 볼 때 항상 같은 대가를 받지 못한다는 점을 인정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주변의 징후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아마도 이익에 대한 귀하의 친절을 이용하는 요인을 인식하게 될 것입니다.
재정 측면에서 장기적인 개발 계획에 주의를 기울이고 돈을 절약하고 낭비를 피해야 합니다.
이번 주에는 방해 요소가 너무 많으므로 낭비적인 상황에 빠지지 않도록 투자, 사업 또는 쇼핑에 서두르지 마십시오.
◆ 양띠
양띠 해에 태어난 사람들은 이번주에도 불행한 동물입니다. 당신은 너무 많은 일을 담당하고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항상 피곤하고 자신을 위한 시간이 없습니다.
특히 이와 같은 연말에는 인생의 도전을 극복하기 위해 인내와 인내를 연습해야 합니다.
일이 마음대로 되지 않을 때, 당신은 종종 당신의 좌절감을 상대방에게 털어놓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엄격히 피해야 할 관행입니다.
생각 없이 말을 할 때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지 않도록 화를 잘 다스리십시오.
지출 측면에서 특히 주머니가 부자가 아닌 경우 생일, 결혼식, 연말 쇼핑과 관련된 일에 너무 많은 돈을 쓰지 않아야 합니다. 주머니가 소진되지 않도록 지출을 현명하게 계획해야 합니다.
◆ 돼지띠
돼지띠에 태어난 사람들의 생각을 점점 더 슬프게 만드는 연속적인 문제들, 그것이 당신의 삶에 나타나는 아름답고 놀라운 것들을 잊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때 나 역시 내가 경계해야 할 나쁜 놈이 누구인지 주변 관계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예상치 못한 사건에 직면했을 때 침착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주에 진행되는 출장은 너무 바빠서 종종 피곤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여행에서 돌아오면 휴식도 많이 취해야 합니다. 감정적인 면에서는 서로 다투고 꾸짖는 시간이 빨리 지나가서 감정과 그 사람이 멀어지게 됩니다.
아마도 두 사람 모두 이 시간 동안 일어난 일을 반성하기 위해 잠시 침묵이 필요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