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태국 최대기업인 CP그룹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와 협업한 '뉴트리플랜 저하이'를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인다는 소식입니다.
9일 동원F&B는 CPF와 손잡고 습식파우치4종, 스틱간식 4종, 껌1종 등 애견용 펫푸드 9종을 공동개발해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동원F&B가 이번에 출시한 '뉴트리플랜 저하이' 애견 간식은 휴먼그레이드 등급, 그러니깐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신선한 닭고기를 주원료로 만든 고급 펫푸드인데요.
'저하이 9종'은 애견 스틱형 간식 4종, 습식파우치형 간식 4종와 스틱껌 1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들 제품의 특징은 반려견의 건강을 생각해 제품마다 치아건강, 장건강, 신진대사, 피부 등 건강성을 특화시켰다는 것인데요.
동원F&B 신제품 '저하이(JerHigh)'는 호주, 캐나다, 싱가포르, 인도 등 전세계 2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CP그룹의 식품계열사 CPF의 펫푸드 브랜드입니다.
CPF는 아시아에서 최대규모의 닭고기사업을 운영 중에 있을 정도로 계육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실제 CP그룹(Charoen Pokphand Group)은 식품, 유통, 금융, 통신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연매출 55조원을 올리고 있는 태국 최대 기업이죠.
특히 식품계열사인 CPF(CP FOOD)는 연매출 17조원 규모이며 16개국에 공장을 두고 40여개국에 식품을 수출하고 있는 초대형 식품기업입니다.
지난해 8월 CPF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동원F&B는 우리나라 펫푸드 시장에 협업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는데요.
동원F&B 관계자는 "CPF와 펫푸드 콜라보를 시작으로 CP그룹과의 협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향후 성장가능성이 높은 태국을 비롯해 동남아시아 시장으로 점차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