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지구상에 용이라는 상상의 동물이 실제 존재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상상 속의 동물에 불과하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동안 영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상상 속의 동물 용을 실제로 목격했다고 주장하는 어느 한 누리꾼이 실제 올렸던 영상이 다시금 재주목 받고 있습니다.
3년 전인 지난 2016년 온라인 미디어 이바움스월드를 비롯한 주요 외신들은 외딴 섬에서 죽은 용을 발견했다고 주장하는 남성이 찍은 영상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바닥에는 정체불명의 생명체가 죽어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는데요. 외형으로 봤을 때 상상 속의 동물이라는 용으로 보여집니다.
정말로 용이 존재한다는 건가요? 이건 도대체 무슨 말이죠? 남성은 자신이 용을 발견했다고 주장했지만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의 의견은 다릅니다.
누리꾼들은 영화 소품에서 사용된 모형이나 소품과 같은 정교하게 만들어진 가짜 용이라는 의견을 보였습니다.
한 누리꾼은 "맨끝 부분에서 줌인 할 때 살짝 고화질 되는데 잘 보면 조형물인거 확 티가 납니다"라고 남성의 주장을 정면으로 반박하기도 했는데요.
시간이 지난 지금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는 것은 상상 속에 존재하는 용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보다 자세한 건 아래 영상으로 직접 확인해보시죠.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