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키우는 고양이 너무 자랑하고 싶었던 여의도 어느 콩나물 국밥집 사장님

애니멀플래닛팀
2019.09.04 12:17:48

애니멀플래닛(좌) twitter 'zzzpezzzpe', (우) 온라인 커뮤니티


여의도에 있는 어느 한 콩나물 국밥집 사장님의 고양이에 대한 남다른 사랑과 애정 표현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의도의 흔한 콩나물 국밥집'이라는 제목으로 식당에 고양이 사진을 잔뜩 붙여놓은 현장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콩나물 국밥 효능에 대해 적어놓은 설명판 빈자리에 고양이 사진이 붙여져 있는데요.


빈틈없이 빼곡하게 고양이 사진이 붙여져 있는 것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사진 속 고양이를 봤을 때 실제 사장님이 키우는 고양이로 보여집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 'zzzpezzzpe'


실제로 사진 속에는 검은 고양이가 찍혀져 있는데 모자 쓴 모습에서부터 이불을 덮고 있는 모습까지 평소 사장님이 고양이를 얼마나 많이 사랑하시는지 짐작하게 합니다.


고양이가 사장님의 사랑을 정말 많이 받고 있음이 사진 속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지는데요.


무엇보다도 검은 털과 노란 눈을 가진 귀여운 고양이가 콩나물 국밥집의 마스코트가 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하는군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콩나물보다 고양이를 더 자랑하고 싶은 사장님", "자랑할만함 졸귀", "집사 특ㅋㅋㅋㅋ", "고양이를 사랑하시는게 보여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 'zzzpezzzp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