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셋째주 운 좋은 띠별] 어느덧 셋째주에 접어 들었습니다. 시간이 어쩜 이렇게 빨리 흘러 가는 것인지 그저 야속할 따름인데요.
여기에 비까지 내리면서 기온이 뚝 떨어져 서서히 가을이 지나가고 겨울이 오고 있음을 느낍니다.
지난 겨울 옷장에 집어 넣었던 두툼한 옷들을 꺼내 입어야 하는 계절이 찾아온 것입니다. 올 겨울은 과연 얼마나 추울지 벌써부터 걱정이 되는 상황.
부디 올 겨울은 덜 춥기를 바라면서 셋째주에는 어떤 동물띠에게 행운이 따라올 것으로 기대가 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1월 14일부터 11월 20일까지 11월 셋째주 운이 가장 좋을 것으르 기대되는 동물띠는 무엇 무엇일지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셋째주 행운이 찾아올 것으로 기대되는 동물띠는 소띠, 호랑이띠, 용띠, 닭띠라고 하는데요. 관련된 내용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소띠
- 이번주 행운의 동물띠는 소띠입니다. 특히 투자자와 사업가들에게 주 중반부터 번영. 기회를 잡으면 상당한 돈을 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음대로 쇼핑할 수 있는 예산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샐러리맨의 경우 생명을 보호하는 이번주에는 경력에 대해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큰 진전을 이룰 수 있으므로 좋은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주 초에 활동을 하고 싶은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운명, 빨리 일을 시작하고 리더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면 승진과 급여 인상의 기회가 옵니다.
◆ 호랑이띠
이번주 호랑이의 해에 태어난 사람들의 운은 수입원, 특히 사업 경력을 따르는 사람들이 동시에 증가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비즈니스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경쟁자보다 우위를 유지하므로 더 이상 불공정한 경쟁 트릭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주머니에 들어오는 돈 덕분에 앞으로의 사업 확장 프로젝트를 계속 준비하기 위해 많은 돈을 모으기도 합니다.
샐러리맨의 경우 작업은 여전히 안정된 리듬을 유지합니다. 또한 상사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여 미래 발전을 위한 추진력을 창출합니다.
중요한 일을 잘 처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더 이상 돈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용띠
이번주에 재정 상황이 개선의 조짐을 보이고 있지만 그렇게 하려면 꽤 열심히 일해야 할 것입니다.
주 초에 등장한 인도는 봉급 근로자에게 전문성을 향상 시키고 강점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높은 책임감을 가지고 일이 바쁘더라도 끝까지 열심히 해서 상사에게 칭찬과 보상을 받습니다.
운세는 또한 장기 계획을 과감하게 추진하는데 필요한 자신감을 줍니다. 좋든 나쁘든 모든 단계에서 바로 옆에 있을 동료 및 상사와 좋은 관계를 구축하도록 노력하십시오.
경제학자들의 용돈도 이번주에 상당히 풍부하며 특히 주말에 주 수입과 부수입이 모두 증가합니다. 수중에 돈이 많으니 별 생각 없이 편안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 닭띠
바쁘고 바쁜 한 주가 될 것이며 그 대가로 돈이 주머니에 쏟아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운명의 한 주의 시작부터 일이 너무 많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갑자기 모든 것이 머리에 떠오릅니다. 쉬고 돌볼 시간이 없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러나 이번 주에 행운이 빠르게 적응하고 도전을 적절한 개발 기회로 바꾸어 돈을 손에 쥐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번 주말까지 운세는 당신, 수익성 있는 사업, 유리한 투자에 의해 인도될 것입니다. 이전 부채도 회수할 수 있어 재정 상황을 안정 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