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한 금손 작가가 엉겹결에 6팩(?)을 가지게 된 고양이를 보고 그린 몸짱 고양이 그림이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해외 고양이 전문 페이지 등에서는 카엘르 아트(Kaell Art)라는 이름으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 어느 한 금손 작가의 고양이 그림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양이 한마리가 철창에 서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얼핏보면 배 부분 털이 철창에 눌려 식스팩을 연상하게 만들기도 합니다.(혹시 저만 그런가요??)
철창에 서있는 고양이 사진을 본 금손 작가는 우람한 괴물 팔뚝에다 탄탄한 복근을 가지고 있는 몸짱 고양이로 재해석해 그림을 그려 올렸죠.
그림을 보자마자 딱 떠오르는 사람 있지 않으신가요? '마블리' 마동석인데요.
마동석 또한 괴물 같은 우람한 팔뚝으로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을 정도로 남다른 팔뚝 크기를 자랑하는 배우입니다.
몸짱 고양이도 마동석 못지 않은 팔뚝을 자랑하고 있어 국내 팬들 사이에서는 마동석을 보고 그린 것 아닌지 의구심(?)을 들기도 하는데요. 여러분이 보시기에는 어떠신가요?
한편 카엘르 아트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금손 작가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자신만의 독특한 그림체가 담긴 그림을 꾸준히 올리고 있는 예술가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