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장한 체격을 가진 남자 레슬링 선수 3명과 암사자 1마리가 줄다리기 시합을 벌인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에는 지난해 암사자와 줄다리기 시합을 벌이는 레슬링 선수들의 모습이 올라와 화제를 모은 적이 있습니다.
당시 공개된 영상은 미국 텍사스주에 위치한 샌안토니오 동물원(San Antonio Zoo)에서 촬영한 된 것인데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한눈에 봐도 건정한 체격의 남성 3명이 굵은 밧줄을 있는 힘껏 끌어당기기 시작했습니다. 이들은 레슬링 선수 출신이었는데요. 하지만 밧줄은 꿈쩍도 하지 않았습니다.
레슬링 선수 3명의 진땀을 빼도록 만든 장본인은 다름아닌 암사자였습니다. 우리 안에 갇혀 있던 암사자는 밧줄을 입에 물고 편안한 자세로 자리를 지켰는데요.
상상을 초월하는 암사자의 힘에 남성들은 결국 두 손을 들고 말았습니다. 접전 끝에 승리를 거둔 암사자를 본 사람들은 사자의 어마어마한 힘에 감탄하며 뜨거운 박수를 보냈습니다.
이번에 진행된 줄다리기 시합은 동물원에서 준비한 특별 행사로 당시 사육사의 관리 하에 안전하게 진행됐다고 밝혔는데요.
영상 등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자 힘이 정말 장난 아니라는 사실 깨달았다", "아무리 안전하게 진행됐다고 해도 이건 좀 안 했으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의견이 달렸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