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심코 취한 자세에도 사실 알고보면 놀랍고 재미있는 사실이 숨겨져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여기 서로 다른 자세들이 그려져 있는 그림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서있는데 등이 굽어져 있고 또 어떤 사람은 목이 굽어져 있습니다. 또 어떤 사람은 엉덩이가 뒤로 나왔거나 너무 앞으로 쏠린 자세로 서있는 사람도 있는데요.
평소 내 자신이 어떤 자세로 두 발로 서있는지 잘 알지 못하겠다면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링크를 공유해 함께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에 제시된 그림 중에서 여러분과 실제로 일치한 자세는 무엇입니까. 혼자서 판단하기 힘들다고 한다면 가족, 친구, 연인에게 한번 물어보세요.
아무런 생각없이 서있었던 자세를 통해 여러분도 잘 알지 못했던 사실을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실제 내 자신과 얼마나 일치하는지 한번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여러분이 보통 두 발로 서있었을 때의 자세는 어느 쪽에 가장 가까운지 확인해보도록 할까요.
◆ 1번 자세
몸통을 약간 뒤로 하고 걷습니까. 이것은 당신이 무언가에 대해 약간의 두려움을 가지고 있음을 드러낼 것입니다.
당신의 현재에는 당신을 걱정 시키는 무언가가 있으며 당신은 결정에 신중을 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더 안정감을 느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2번 자세
꼬리 뒤로 내밀며 걷는 것이 당신의 걷는 방식이라면 당신이 세심한 사람임을 의미한다고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그 자리에서 바로 말해야 합니다.
◆ 3번 자세
약간 구부정한 자세라고 한다면 당신은 더 높은 열망이 필요한 사람입니다. 당신은 약간 피곤함을 느끼고 거짓말과 위선에 짜증이 납니다.
당신은 그렇지 않은 10명의 진실한 친구보다 2명의 진실한 친구가 있는 것을 선호합니다.
◆ 4번 자세
앞으로 목이 굽어져 있는 당신은 적극적인 사람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기대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기를 좋아합니다.
특히 직업적으로나 직장에서 그러는 경향이 강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과도하면 속임수를 쓸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 5번 자세
반듯하게 서있는 것, 이것이 바로 이상적인 자세입니다. 이것이 당신의 입장이라면 당신은 직접적인 사람입니다.
당신은 문제를 새싹으로 자르고 덤불 주위를 두드리지 않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충성과 성실이 특징인 사람들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