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남다른 관찰력과 집중력, 눈썰미를 가지고 있다고 자부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이 그림을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행기에 3명의 사람들이 좌석에 앉아 있는 모습이 그려져 있는 이 그림. 아주 단순해 보이는 그림으로 보일 수 있겠지만 이 그림 속에는 부자인 척 위장한 사람이 숨어 있다고 합니다.
당신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5초입니다. 이 시간 안에 그림 속에서 누가 부자인 척 위장해서 부자 행세를 하고 있는지 추리해서 찾아내는 것이 지금부터 해주셔야 할 일인데요.
과연 이들 중에서 가짜 부자는 누구일까요. 그리고 왜 그 또는 그녀가 가짜 부자인지 아닌지 한번 추리해볼까요. 여러분은 5초 내 가짜를 찾아내실 수 있습니까.
혹시나 혼자 힘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힘들다고 한다면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링크를 공유해 도움을 요청하거나 같이 풀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누가 진짜 부자인지 아니면 가짜 부자인지 알기 위해서는 그림 속 3명의 사람들 특징을 살펴볼 필요가 있겠네요. 첫번째 남성은 신문을 보고 있습니다.
두번째 여성은 주스를 시켜 놓았는지 앞에 주스가 놓여져 있고 손에는 휴대폰을 쥐고 있군요. 세번째 남자는 노트북으로 무언가를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었는데요.
정답이 궁금하다면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 스크롤을 계속해서 내려주세요. 그럼 지금부터 누가 부자인 척 위장한 가짜 부자인지 정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단도직입적으로 정답을 공개하면 첫번째 승객이 가짜 부자입니다. 그렇다면 왜 그가 부자인 척 위장한 가짜 부자인 것일까요.
첫번째 승객이 무릎에 덮고 있는 옷을 보면 '폴리에스테르(Polyester)'라고 적혀져 있는 것이 보이실텐데요. 이는 합성 섬유라는 사실.
일반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합성 섬유라고 합니다. 따라서 진짜 부자라고 한다면 합성 섬유보다는 다른 고급 재질의 옷을 입고 있지 않을까요.
어떻게 여러분은 정답을 맞히셨나요. 그림만 보고도 누가 가짜 부자인지 찾아낸 당신의 눈썰미 진심으로 인정합니다.
<정답 화면>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