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 for 멍냥이] 인천광역시 계양구 흑룡부대 옆 주유소에서 발견한 하얀색 진도견 주인을 애타게 찾습니다.
지난 6일 페이스북 그룹 '강사모 펫톡(강아지 고양이 반려동물&커뮤니티)'에는 하얀색 진도견 주인을 찾고 있다는 사연과 전단지가 올라왔는데요.
사연을 올린 누리꾼 A씨에 따르면 이날 새벽 4시경 회사 앞에서 자고 있는 진도견을 발견, 회사에 데려와 사료와 물을 챙겨주게 됐다고 합니다.
발견 당시 털이 깨끗한 것으로 보아 주인을 잃어버린 것으로 보이지만 유기됐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는데요. 부디 버린 것이 아니길 바랄 뿐입니다.
현재 누리꾼 A씨의 회사에서 진도견을 임시 보호를 하고 있지만 회사라는 특성상 3~4일 정도 밖에 임시 보호를 할 수밖에 없어 하루라도 빨리 주인을 찾는게 시급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누리꾼 A씨는 "보호소로 보내면, 주인이 안 나타나면 안락사될까봐 보내기 싫고..."라며 "얼른 주인 분이 보시고 연락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씨는 그러면서 "앞으로 3~4일 이후가 걱정입니다"라며 "혹시 임보해주셨다가 주인 타나나면 드릴 수 있는 분, 주인이 없다면 예쁘게 평생 같이할 수 있는 분 계신가요?"라고 주변의 도움을 청했습니다.
인천광역시 계양구 흑룡부대 옆 주유소에서 발견된 진도견은 태어난지 1년도 아직 안된 아기 강아지로 추정됩니다. 겁이 많으며 이마에 흉터 같은 것이 나있다고 하는데요.
혹시 사진 속 진도견을 아시거나 임시 보호를 해주실 의향이 있으신 분은 전단지에 적힌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관련 내용을 보다 자세히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전문 뉴미디어 애니멀플래닛에서는 잃어버린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찾는 'SOS for 멍냥이' 코너를 새롭게 신설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잃어버린 반려동물을 찾는데 도움이 필요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아이들을 하루라도 빨리 찾을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이 함께 하겠습니다.
신청 방법은 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바로가기)에서 특별한 양식없이 잃어버린 반려동물의 이름과 나이, 사진, 전단지 등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누군가의 사랑하는 가족이자 친구 같은 소중한 아이들을 찾아 주인 품에 무사히 돌아갈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