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 for 멍냥이] 천둥 소리에 화들짝 놀라서 대문 밖으로 뛰쳐나가 사라져버린 웰시코기 펨브로크를 주인이 애타게 찾고 있다는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2살 웰시코기 펨브로크 암컷 숙희를 찾았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사랑하는 가족 품에 돌아갔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제보로 실종됐던 웰시코기 숙희가 사랑하는 가족들 품에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에는 지난 5일 오후 늦게 실종됐던 웰시코기 숙희가 경기도 양주에서 보호하고 있다는 연락을 받아 찾으러 가고 있다는 견주님 글이 올라왔는데요.
앞서 견주님에 따르면 서울 성북구 성북구립미술관 근처에서 지난 3일 오후 4시쯤 숙희는 천둥 소리에 놀라서 대문 밖으로 뛰쳐나갔다가 실종된 바 있습니다.
견주님은 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에 강아지가 실정됐다는 사연을 올린 뒤 "비 없이 천둥만 칠때 길을 잃은것 같아요. 도와주세요 꼭 사례하겠습니다!"라며 "목격만 하셨다고 해도 메세지 주세요"라고 도움을 청했는데요.
도움을 청한 5일 오후 늦게 사랑하는 강아지 숙희를 찾을 수 있었고 견주님은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경기도 양주에서 보호하고 있다네요. 감사합니다. 짐 찾으러 가는 중이예요"라고 밝혔습니다.
천둥 소리에 화들짝 놀라 대문 밖으로 뛰쳐나갔다 실종됐던 웰시코기 숙희 그리고 숙희를 애타게 찾으러 다녔던 주인. 이들이 더는 이와 같은 아픔을 겪지 않길 기도합니다.
반려동물 전문 뉴미디어 애니멀플래닛에서는 잃어버린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찾는 'SOS for 멍냥이' 코너를 새롭게 신설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잃어버린 반려동물을 찾는데 도움이 필요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아이들을 하루라도 빨리 찾을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이 함께 하겠습니다.
신청 방법은 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바로가기)에서 특별한 양식없이 잃어버린 반려동물의 이름과 나이, 사진, 전단지 등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누군가의 사랑하는 가족이자 친구 같은 소중한 아이들을 찾아 주인 품에 무사히 돌아갈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