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최고의 뮤지컬로 찬사를 한몸에 받은 인간보다 더 인간적인 고양이 뮤지컬 '캣츠'가 드디어 올겨울 영화로 돌아옵니다.
5일 유니버설 픽쳐스에 따르면 세계적인 배우와 스타들로 이루어진 초특급 캐스팅 라인업을 자랑하는 영화 '캣츠'가 12월 18일 국내 개봉하는데요.
영화 '캣츠'를 위해 영국의 뮤지컬 거장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음악과 제작을 맡았고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를 모두 석권한 뮤지컬 명작 영화 '레미제라블' 톰 후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또 뮤지컬 영화 '드림걸즈'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및 전세계 유수 영화제를 모두 휩쓴 제니퍼 허드슨이 영화 '캣츠'로 스크린 복귀를 알리면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과 기대감을 높이게 합니다.
앞서 공개된 영화 '캣츠' 1차 예고편에는 대작 뮤지컬의 명성을 단숨에 입증할 만큼 웅장한 음악과 전율 넘치는 퍼포먼스, 여기에 압도적 연기와 놀라운 상상력이 담겨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듭니다.
첫 소절부터 온몸 소름 쫙 돋게 만드는 OST는 뮤지컬을 뛰어 넘어 올겨울 최고의 감동을 스크린에서도 즐길 수 있음을 예고해 하루 빨리 12월이 왔으면 좋겠다는 설렘을 자극하게 하는데요.
뮤지컬 '캣츠'는 T.S 엘리엇의 동명 소설 원작 아래 1983년 뮤지컬로 초연, 전대미문의 흥행을 거둔 단연 전세계 최고의 뮤지컬로 세계 300여개 도시에서 공연된 작품입니다.
듣기만 해도 감동의 쓰나미가 밀려오는, 인간보다 더 인간적인 고양이 이야기를 그린 영화 '캣츠'가 과연 올겨울 관객들에게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합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