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처럼 배가 부풀어오르기 시작하더니 이내 "퓨윳!"하는 소리와 함께 꺼지는 파충류가 있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뱀이 방귀 뀌는 순간입니다.
사실 집에서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들은 녀석들이 방귀를 뀌는 순간을 본 경우는 있지만 뱀이 방귀를 뀌는 순가을 본 경우는 거의 없는데요.
여기 방귀를 시원하게 뀌는 뱀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달 29일(현지 시간) 유튜브 채널 'Caters Clips'에는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주에 살고 있는 닉 보웬(Nick Bowen)이 집에서 기르고 있는 '토드'라는 이름의 볼비단뱀이 방귀 뀌는 영상이 소개된 적이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볼비단뱀 토드가 갑자기 숨을 들이마시는 것처럼 입을 크게 벌리자 배 주위가 풍선처럼 부풀어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는 이내 꼬리 가까운 곳에서 "퓨윳!"하는 소리와 함께 유리창에 깔린 톱밥이 날아오르는 순간이 카메라에 고스란히 포착됐는데요.
방귀를 뀐 토드는 세상 편안한 표정을 지어보여 얼마나 시원했는지 짐작하게 합니다. 세상에, 뱀이 방귀 뀌는 순간을 이렇게 직접 보게 되다니 정말 놀랍고 신기하기만 합니다.
풍선처럼 부풀어올랐다가 시원하게 "퓨윳!" 방귀 뀌는 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헐 뱀도 방귀를 뀌나", "난생처음 들어보는 뱀 방귀 소리", "냄새나는지 궁금함"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