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첫째주(8월 1일~8월 7일) 운이 좋지 않아 특별히 조심해야 할 필요성 높은 동물띠 TOP 3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2022.08.01 07:55:10

애니멀플래닛


[8월 첫째주 조심해야 할 띠별] 8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엊그제만 하더라도 7월이었는데 벌써 8월이라니 믿어 지지가 않습니다.


정밀 시간이 순식간에 흘러 지나가는 것 같은데요. 새로 시작하는 8월의 첫째주 운이 안 좋아서 특별히 조심해야 하는 동물띠는 어느 동물일까요.


우리가 운세를 보는 이유는 단순히 내 행운이 어떤지를 보기 위함이 아니라 나쁘고 좋지 않은 일이 무엇인지 미리 예측하고 이를 피하고자 하는 것에 주된 목적이 있다는 사실.


물론 전적으로 맹신해서는 안되지만 미라 나쁘고 안 좋은 걸 알고 피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요. 이에 대한 판단은 개인 몫입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소개하는 이 동물띠는 8월 1일부터 7일까지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어서 각별한 주의가 필요로 하다고 하는데요.


무엇을 조심하는 것이 좋고 피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 시작하는 8월 첫째주도 우리 모두 화이팅입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쥐띠


이번주는 사악한 행성의 영향으로 모든 것이 통제를 벗어난 것 같습니다. 새로운 도전이 연속적으로 나타날 때 일에는 많은 변동이 있기 때문에 감당해야 할 일에 대비해야 합니다.


이때는 바쁜 일과 제한된 인간의 힘으로 너무 지쳤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끊임없이 서류 작업을 해야 하는 것은 피곤하고 스트레스를 받게 하며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당장 그만두려고 하기도 합니다.


재물에 관해서는 투자와 사업 계획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모든 결정은 신중하게 계산해야 하며 정보 흐름을 참조해 불필요한 위험과 비용 낭비를 방지해야 합니다.


이번 주 불운한 동물의 러브 스토리는 큰 변화가 없었고 부부 관계도 점점 차가워지는 기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둘 다 낭만적인 데이트로 감정을 녹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원숭이띠


원숭이 해에 태어난 사람들이 이번주에 작은 사람들을 만날 위험이 상당히 높다는 신호입니다. 운명은 조심해야 하고 직장에서 오해와 환상으로 실수를 하지 않도록 하고 나쁜 사람들이 그것을 해를 입힐 핑계로 보게 만들지 마십시오.


이 시점에서 침착함은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고 올바르게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황할수록 문제에 빠지기 쉽습니다.


경제적 측면에도 많은 기복이 있습니다. 한 주의 초에는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이 순조롭지 않습니다. 성급한 계산과 과신으로 인해 방금 도착한 돈이 사라졌을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가 돈을 빌리려는 경우 돈이 돌아 오지 않는 경우를 피하기 위해 누구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러브 라인이 흐트러지지 않고 불안정한 정신마저도 주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새로운 관계가 싹트고 있지만 변덕스러운 성격 때문에 많은 장애물에 부딪힙니다. 서로 사랑하는 부부는 갈등과 문제가 생기기 쉽습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개띠


개띠 해에 태어난 사람들의 운은 과거보다 훨씬 나쁩니다. 한 주의 초부터 일이 집중력 저하로 어려움을 겪었고, 심각할 경우 실수를 고치기 위해 돈과 시간도 들여야 합니다.


인생에 대한 조언은 일에 집중하고 많은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업무 생산성을 낮추고 하찮은 사람들이 해를 입힐 핑계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것입니다.


일주일 내내 악귀만 따라다니는 운세도 암울합니다. 운명은 재정적 결정에 신중해야 하며 실제로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조언을 따르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뿐만 아니라 운명은 부부 사이에 균열이 생겼을 때 안타까운 감정적 이야기도 많이 겪었습니다.


끊임없는 말다툼은 뜨거운 사랑을 차츰 식게 만들고 그동안 겪었던 일을 생각해봐도 상황은 바뀔 수 없습니다.


아마도 이번 주에는 당신은 물론 당신의 파트너 모두 충분히 생각할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