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가서 말에게 치근덕거렸다가 뒷발차기로 '중요 부위' 정통으로 맞은 남성 (영상)

애니멀플래닛팀
2019.08.06 15:54:13

애니멀플래닛youtube 'ViralHog'


말에게 치근덕거렸다가 중요 부위를, 그것도 뒷발차기로 맞은 남성이 있습니다. 얼마나 많이 아팠을까요?


엄청난 세기로 맞은 것으로 보이는데 앞으로 생활하는데 문제 없는 것은 아니겠지요? 보기만 해도 정말 아찔합니다.


지난달 19일(현지 시간) 유튜브 채널 'ViralHog'에는 말한테 치근덕거리다가 자칫하면 평생 고자(?)로 살아야 할지도 몰랐던 어느 한 남성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애니멀플래닛youtube 'ViralHog'


공개된 영상은 지난 6월 야생마가 사는 것으로 유명한 미국 메릴랜드주 애서티그섬 국립해안에서 실제 촬영된 것이라고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 남성이 뒤에서 말에게 가까이 다가갔는데요. 그때 말은 거침없이 남성을 향해 뒷발차기를 날렸고 고스란히 남성의 중요 부위를 발로 차게 됐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날벼락을 맞은 남성은 모래 위에 그대로 넘어졌고 현장에서 이를 지켜본 사람들은 당황하며 어쩔 줄 몰라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 'ViralHog'


마침 현장을 지나가던 한 남성은 혹시나 자신도 맞는 것은 아닌지 서둘러 말 곁에서 떨어졌는데요.


그냥 말도 아니고 힘이 몇 배는 더 쎄다는 야생말의 뒷발차기로 중요 부위를 맞았기 때문에 얼마나 아팠을까요.


한편 애서티그섬에서 야생마가 살기 시작한 것은 약 300년 전부터라고 하는데요. 원래 사육하던 말이 야생마가 됐다는 설과 바라에서 표류하던 야생마가 섬에 오겠다는 설이 있다고 하네요.


YouTube 'ViralHog'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