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젤귀' 스노우볼 나오는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2' 내일(31일) 단돈 5천원에 본다

애니멀플래닛팀
2019.08.06 15:54:13

애니멀플래닛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2'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탄생시킨 일루미네이션의 흥행작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두번째 이야기가 드디어 개봉합니다.


30일 수입·배급사 유니버설픽쳐스에 따르면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두번째 이야기 '마이펫의 이중생활2'가 전국 영화관에서 동시에 상영하는데요.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집구석 걱정에 하루도 편할 날이 없는 맥스와 펫들, 우리가 몰랐던 펫들의 진짜 속마음을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먼저 주인공 맥스를 중심으로 자유로운 영혼의 고양이 클로이, 마음만큼은 슈퍼히어로인 토끼 스노우볼, 여전한 맥스바라기 기젯, 언제나 긍정 에너지로 가득 찬 듀크와 유쾌한 친구들 노먼, 버디, 멜까지 익숙한 얼굴들이 한데 모여 반가움을 줍니다.


애니멀플래닛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2'


이뿐만 아니라 진지한 루스터와 용감한 시츄 데이지, 아기 강아지들 등 두번째 이야기에 새롭게 등장하는 뉴페이스들도 총집합해 벌써부터 관람객들의 마음을 심쿵 설레게 만드는데요.


여기에 반려인들의 생각을 완벽하게 뒤집는 "당신이 놀아주는 줄 알았죠?"라는 반전 카피가 등장해 깜찍하고 귀여운 비주얼 뒤에 꽁꽁 감춰진 펫들의 리얼 라이프와 속마음에 궁금증을 자아내게 합니다.


무엇보다도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2'가 개봉하는 7월 31일은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에 실시되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전국 400여개 주요 영화관에서 당일 오후 5~9시 상영하는 영화를 단돈 5천원에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믿고 보는 일루미네이션의 흥행작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두번째 이야기 '마이펫의 이중생활2'를 관람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애니멀플래닛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2'


YouTube '유니버설 픽쳐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