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넷째주 운 좋은 띠별] 어느덧 6월도 넷째주에 접어들었습니다. 새로 시작하는 이번주에는 장마가 시작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장마가 시작된다는 말을 들으니 정말 여름이 오긴 왔나봅니다. 자 그럼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6월 넷째주 운이 가장 좋을 것으로 점쳐지는 동물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6월 넷째주 운이 좋을 것으로 기대되는 동물띠는 원숭이띠와 용띠, 개띠와 닭띠라고 하는데요. 과연 나는 이 띠에 속하는지 확인해보셨습니까.
각각 띠별 어떤 행운이 기다리고 있고 또 무엇을 조심하고 또 경계해야 하는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 원숭이띠
원숭이 해에 태어난 사람들은 이번주에 운이 좋으며 특히 주중에 운이 매우 좋습니다. 샐러리맨 뿐만 아니라 사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행운이 찾아와 주머니에 돈을 벌게 될 징조입니다.
한 주의 초에 닥쳐오는 난관을 이겨내고 위기를 기회로 삼아 자신의 강점을 발휘하고 리더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큰 보너스는 모든 상사가 당신에게 주고 싶어하는 영적 격려가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맨의 경우 이전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향후 추가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레버리지입니다.
◆ 용띠
투자 및 비즈니스의 용띠는 주초부터 번창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비즈니스 기회가 서둘러 당신에게 온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진정하고 적절한 기회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의 강점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발전하는 동시에 경쟁자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면 부의 신이 당신의 문을 두드릴 것입니다.
당신이 젊다면 이 기회를 이용해 당신보다 경험이 많은 사람들을 따르고 배우십시오. 투자와 비즈니스를 배우기 시작할 때는 작게 시작해서 성장해야 합니다.
끊임없이 자신을 훈련하고, 지식을 개선하고 상황에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좋은 기회가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 개띠
개띠에 태어난 사람은 이번주 횡재수 징조이므로 행운이 따르기 때문에 가게를 열 생각이라면 운세를 빌기 위해서는 주초부터 제대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을 뒷받침할 모래가 많을 때 운명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최상의 조건으로 만들어지고 이전 기간보다 더 많은 이익을 거두게 됩니다.
샐러리맨의 경우 이번주까지 일해야 합니다. 주말 일에 전념하는 정신은 상사로부터 높이 평가되어 보상이나 승진 또는 급여 인상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 명심해야 할 것은 정해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노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앉아서 금그릇을 먹는 것 같은 것은 없습니다.
◆ 닭띠
닭의 해에 태어난 사람들은 기대나 목표를 능가하는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은 지도부에서도 인정받았고 성과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승진의 기회, 연봉 인상은 당연히 오고, 동료들은 입으로만 칭찬할 수 있을 뿐 다른 제안은 할 수 없습니다.
부자가 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기회는 주로 중간과 주말에 오기 때문에 조금 열심히 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인내심을 갖고 시도하면 돈이 주머니에 들어갈 것입니다.
또한 운이 좋은 사람들이 우연의 게임을 통해 부자가 될 수 있음을 보여주지만 이에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일하고 실제 돈을 벌려고 노력하십시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