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영화 '라이온 킹'에 빠진 집사가 주인공 심바처럼 들어올리자 열 받은(?)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19.08.06 15:54:13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디즈니 영화 '라이온 킹'이 평일임에도 10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압도적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2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디즈니 영화 '라이온 킹'은 전날인 23일 하루 동안 전국 15만 9,047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습니다.


총 누적관객수는 260만 4,501명으로 일주일째 박스오피스 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요. 디즈니 영화 '라이온 킹'이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라이온 킹'에 푹 빠진 집사 때문에 고생하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라이온 킹 따라하기', '라이온 킹 실사판 개봉' 등의 제목으로 주인공 심바처럼 고양이를 들어올린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디즈니 영화 '라이온 킹' 예고편 화면을 배경으로 삼아 집사 손에 의해 강제로 들려진 고양이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고양이는 집사가 자신을 괴롭힌다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만사가 귀찮은지 열 받은(?) 표정을 지어보여 누리꾼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는데요.


마치 그 모습이 "(개봉) 하기 전에 뒤지고 싶냐 집사"라고 말하는 듯해 보여 누리꾼들을 폭소케 만들고 있습니다. 단단히 화가 나보이는 고양이 모습. 분명 화가 난 것 같은데 왜 이렇게 귀여울까요.


한편 디즈니 영화 '라이온 킹'은 심바가 삼촌 스카의 음모로 아버지를 잃고 왕국에서 쫓겨난 뒤 날라와 친구들과 함께 진정한 자아와 왕좌를 되찾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감동 대작입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