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여러분의 상태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계십니까. 또 자기 자신이 어떤 유형인지에 대해서도 얼마나 잘 인지하고 계신지요.
사실 자기 자신에 대해 100% 알고 있다고 자신있게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은 몇 명 없을텐데요. 혹시 자기 자신에 대해 잘 알고 싶다면 여기 그림을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평범해 보이는 그림이지만 사실 이 그림을 통해 현재 상태와 내 특징을 알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러분은 그림을 보자마자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이 무엇입니까.
그림을 봤을 때 열쇠 구멍이 먼저 보였는지 아니면 우는 모습이 먼저 보였는지에 따라 당신의 현재 상태와 심리, 유형 등을 알 수 있다는 것.
자 그럼 그림 속에 보이는 대상을 유심히 살펴보시고 각각 대상에 대한 설명과 현재 내 상태와 얼마나 일치하는지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 열쇠 구멍
제시된 그림 속에서 열쇠 구멍을 가장 먼저 봤다고 답한 당신은 실제로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에 대해 호기심을 가지고 있는 유형입니다.
즉, 삶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한 타입인데요. 당신은 항상 예기치 못한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기도 합니다.
◆ 우는 모습
그림 보자마자 우는 모습이 가장 먼저 보였다면 당신은 지 당신이 알지 못했던 감정 상태를 경험하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슬픔, 실망, 외로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감정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 당신이 현실과 일상의 소음에서 멀어지는 것을 선호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