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의 시점에서 본 한끼줍쇼 버전 속마음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아지의 속마음'이라는 제목으로 강아지 시점에서 바라본 한끼줍쇼 버전 시선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겸 구구단 멤버 김세정과 이를 반갑게 맞이하는 강아지의 해맑은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누리꾼들을 폭소하게 만든 강아지 시점에서 바라본 김세정에 대한 한끼줍쇼 시선은 이렇습니다.
강아지는 "넌 누구야. 우리집엔 왜 왔어? 지금 이 냄새는 나를 주려고 만든 요리인가? 나도 한입만 줄거지? 그치?"라며 "당연하다고 생각해"라고 말합니다.
그러면서 "한번만 쳐다봐봐 나 좀 봐바. 나한테도 김치찌개 줄거야? 나 김치는 안 먹어봤찌만 궁금하다"라며 "응? 나 좀 봐봐. 나 목줄했는데 나 데리고 산책가 줄거지? 언제 갈거야?"라고 애원하죠.
하지만 강아지의 속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김세정은 상대방과 이야기하느라 바빴고 강아지에게 눈길 조차 주지 않은 채 한 숟가락하는데요.
옆에서 입을 헤벌레 벌리며 김세정에게 반가움을 표현하던 강아지는 이내 삐졌는지 김세정을 뚫어져라 째려보면서 무언가의 경고 메시지를 날리는 듯해 보입니다.
마치 "다신 오지마", "다시 내 앞에 나타나지마"라고 말하는 듯한 눈빛으로 말입니다. 강아지의 반응, 표정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나요?
사진은 실제 어느 한 장면의 방송인지 아닌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강아지의 시점에서 본 한끼줍쇼", "간식 하나 주면 저 마음이 사르르", "빵 터졌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는데요.
한편 김세정은 오는 8월 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너의 노래를 들려줘'로 안방극장에 돌아오는데요. 10월에는 또 지난 2017년 1월 공식 해산한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다시 컴백할 예정이랍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