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들이랑 함께 아이유가 보내준 '명절 선물' 앞에서 인증샷 찍고 고마움 전한 서이숙

애니멀플래닛팀
2022.01.28 07:06:45

애니멀플래닛(왼) instagram_@seoyisook, (오) instagram_@dlwlrma


배우 서이숙이 설 연휴를 맞아 아이유가 보내준 명절 선물 앞에서 반려견들과 인증샷을 찍어 올려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지난 26일 서이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유 지은아. 매번 추석, 설 명절때마다 나까지 이렇게 매번 챙겨주는 마음 씀씀이에 항상 감동만 받고..."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서이숙은 또 "아주아주 고맙게 자~알 먹을게~ 영원히~~"라고 덧붙였는데요. 글과 함께 올린 사진 속에는 아이유가 보내준 명절 선물 앞에서 반려견들과 인증샷 찍은 모습이 담겨 있었죠.


애니멀플래닛instagram_@seoyisook


아이유가 보낸 명절 선물은 각종 젓갈이 담긴 장류들이었는데요. 서이숙 품에 안겨 있는 반려견들은 카메라를 똘망 똘망한 눈빛으로 바라봐 귀여움을 배가 시켰습니다.


그렇다면 두 사람은 언제부터 이렇게 가까운 사이가 됐을가요. 서이숙과 아이유는 2019년 방송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호텔 델루나'를 통해 서이숙과 인연을 맺은 아이유는 이후 매년 명절마다 선물을 보내 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이유의 마음에 서이숙은 큰 감동을 받았다는 후문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