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하얀 털을 가지고 있는 미모의 고양이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 고양이에게는 조금은 특별한 매력 포인트가 있다고 하는데요.
중국 매체 소호닷컴(搜狐网)에 따르면 사실 이 고양이는 유기묘 출신이라고 합니다. 상자 안에 담겨진 채 버려져 있는 것을 지금의 집사가 구조해 키우게 됐습니다.
사실 같이 구조된 두 아이 모두 입양을 보내려고 했지만 입양 의사를 밝힌 사람이 한 마리만 원해 결국 두 아이 모두 집사가 책임지기로 결심했죠.
그렇게 가족이 된 고양이들. 그중에서 미모의 고양이는 단연 눈에 띄었는데요. 온몸이 새하얀 털로 뒤덮여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처음 녀석을 본 사람들은 너무 예쁜 것 아니냐며 놀라워하면서도 녀석이 가진 독특한 반전 매력에 입을 떡 벌리고는 한다고 하는데요.
이 고양이의 매력 포인트는 다름아닌 꼬리였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통 새하얀 털인데도 불구하고 꼬리만큼은 여느 고양이처럼 얼룩달록 색을 가지고 있는 것.
보통 하얀 고양이 경우 꼬리도 하얀 털로 덮여 있는 것에 반해 이 고양이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반전 매력을 가진 고양이라고 입소문이 났다고 하는데요.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꼬리만 유난히 다른 색으로 뒤덮여 있어 그 매력을 폭발 시키는 고양이. 그렇게 녀석은 같이 구조된 고양이와 행복하게 살고 있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