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지갑을 훔쳐서 달아나는 강도를 쫓던 여성이 차량 문에 끼어 강아지와 함께 질질 끌려가는 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 경찰(Houston Police)에 따르면 한 거리에서 강아지와 함께 산책 중이던 한 여성이 강도를 당하는 일을 겪었다고 합니다.
총을 든 채로 차량에서 내린 강도는 산책 중이던 여성을 위협하기 시작했습니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놀란 여성은 소스라치게 놀랐는데요.
강도는 여성의 지갑을 훔쳐서 달아났고 여성은 강아지를 데리고 함께 강도를 쫓다가 그만 강도의 차량 조수석 문에 끼어버리고 말았습니다.
다급해진 강도는 그대로 차량을 출발했고 이 과정에서 여성과 강아지는 수미터를 끌려가고 말았는데요. 이후 강도는 여성을 차량에서 밀어냈고 도로로 굴러 떨어져 여성은 팔이 부러졌죠.
현지 경찰은 용의자 신원을 파악하기 위해 당시 사고 현장이 담긴 CCTV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 관련 제보를 부탁한다며 최대 5천 달러(한화 약 585만원)을 현상금으로 지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현장을 목격한 주민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정말 끔찍했고 자칫 잘못해 여성과 강아지가 죽을 뻔 했습니다"라며 "여성이 어떻게 되든지 말든지 신경 쓰지 않았어요"라고 말했습니다.
We need your help to identify the suspect(s) responsible for dragging a female and her dog after forcibly taking her purse at gunpoint on Sept. 25 at the 900 block of Studemont. If you recognize the male or the vehicle, call @CrimeStopHOU. Full story at https://t.co/eJba6a65Qx pic.twitter.com/3PXG5tWuF6
— Houston Police Robbery (@hpdrobbery) October 25, 2021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