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손님들 사용하는 숟가락으로 자기 강아지에게 음식 떠먹여주는 '무개념' 주인

애니멀플래닛팀
2021.09.11 12:17:34

애니멀플래닛爆怨2公社


손님들이 사용하는 일반 숟가락으로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식당에서 강아지에게 음식을 떠먹이고 있는 손님이 있어 논란이 일어난 적 있습니다.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ETtoday)에 따르면 다만의 한 식당에서 강아지에게 음식을 숟가락으로 떠먹이는 손님들의 모습이 포착돼 공분을 산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른 사람들이 함께 이용하는 식당에서 강아지를 품에 안고서 손님들이 사용하는 숟가락으로 강아지에게 밥을 먹이고 있는 주인 모습이 담겨 있었죠.


애니멀플래닛爆怨2公社


충격적인 현장을 목격한 한 여성은 사진을 찍어 SNS 등에 올리면서 이와 같은 사실이 알려지게 됐습니다.


사진을 찍은 여성은 "식당 숟가락으로 강아지 입에 음식을 떠먹여주는 것을 보았습니다"리며 "다른 손님들이 불편할거라고는 생각도 하지 않나봅니다"라고 꼬집었죠.


한 여성이 강아지를 무릎에 않혀 놓고 있자 건너편에 있는 일행이 숟가락으로 음식을 떠먹여주고 있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애니멀플래닛爆怨2公社


강아지를 안고 있는 여성은 말리기 보다는 오히려 흐뭇하게 웃어보였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이용하는, 그것도 손님들이 사용하는 젓가락으로 강아지에게 밥을 먹이는 행동에 대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이기적 아닌가요", "매너는 지켜야죠", "사람 쓰는 숟가락을 왜 그렇게 쓰게 하냐", "이건 아니지 않냐"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분노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