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 친구들과 다가오는 주말에 무엇을 할지 고민이신 분이라면 주목하시면 좋을 소식입니다.
오토캠핑을 즐기면서 다양한 이색동물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펫힐링 '달빛동물원'이 우리나라에도 생겼기 때문인데요.
강원도 영월군에 따르면 남면 연당리 일원에 자리잡은 '펫힐링 달빛동물원'이 정식 문을 열고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다고 합니다.
달빛동물원에는 말, 당나귀, 알파카, 무플론, 왈라비, 면양, 사막여우, 미니돼지, 보어염소, 구관조, 몽크앵무, 삼색다람쥐, 스컹크, 기니피그, 햄스터 등 다양한 이색동물 26종 400여 마리가 있는데요.
먹이주기는 물론 승마 및 공예체험, 피자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계절별로 동물과 달빛을 테마로 한 각종 이벤트가 열려서 데이트 떠나기 좋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 캠핑장에는 쾌적한 샤워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어서 편의성을 높였고요, 하절기에는 어린이들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물놀이장 또한 운영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입장료는 만19세 이상 개인은 7천원, 만 13∼18세 청소년은 6천원, 만 3∼12세 어린이 또는 유아는 5천원, 20인 이상 단체는 1천원이 할인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 하실 캠핑장 요금은 어떻게 될까요?
동물원 내에 조성된 캠핑장은 모두 14면으로 가족단위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다고 합니다. 요금은 4∼6만원이구요.
이번에 새로 조성된 '펫힐링 달빛동물원'은 민간 수탁자 심의 등을 거쳐 ㈜티에스에스챔프가 맡아 위탁 및 관리를 하게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영월군은 동물원 인근에 건립 중인 친환경에너지센터가 준공되면 동물 체험과 힐링, 신재생에너지 체험학습 등을 한곳에서 만끽할 수 있는 새로운 관광명소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 혹시 데이트 계획을 아직 세우지 못했다면 새롭게 조성된 '펫힐링 달빛동물원'에서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 함께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