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 공놀이를 하면서 환하게 웃는 건후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하고 있습니다.
건후 엄마 안나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아지와 함께 공놀이를 하고 있는 건후 모습을 찍은 영상 하나를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서 건후는 자신이 던지는 공마다 강아지가 물어오자 즐거운 나머지 꺄르르 웃으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강아지도 건후와 노는게 마냥 즐거운지 건후가 던지는 공마다 바로 달려가 입으로 앙 물어다 건후에게 갖다주는데요.
이들의 천진난만한 모습이 랜선 이모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저절로 얼굴에 미소가 지어지는 영상입니다.
실제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건후는 그냥 다 귀여워”, “건후 웃는 것만 봐도 너무 행복해”, “웃는거 심장 폭격”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건후는 축구선수 아빠 박주호와 엄마 안나 사이에 태어났는데요. 누나 나은이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누나 나은이는 2015년 5월생으로 올해 나이 5살이고요. 건후는 2017년 8월생으로 올해 3살입니다.
강아지와의 공놀이를 하면서 꺄르르 웃는 건후가 무럭무럭 건강히 잘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Anna(@annanotpark)님의 공유 게시물님,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