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처럼 길을 지나가던 남성은 우연히 한쪽 눈을 잃은 길고양이를 발견하게 됐습니다.
길고양이는 남성의 뒤를 졸졸 따라다녔고 결국 남성의 집앞에 도착했는데요. 남성은 길고양이를 어떻게 했을까요?
자신을 따라온 길고양이를 결코 외면하지 않고 따뜻한 손길을 내민 한 남성의 사연이 누리꾼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22일(현지 시간) 페이스북 그룹 '해피 캣츠(Happy Cats)'에는 한쪽 눈을 잃은 길고양이에게 먹을 것과 물을 챙겨줬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올라왔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평소와 다를 바 없이 길을 지나가고 있는데 처음 보는 길고양이 한마리가 남성 뒤를 강아지마냥 졸졸 따라오는 것이 아니겠어요.
처음에는 가는 길이 같다고 생각했지만 집에 도착할 때까지 길고양이는 남성 뒤를 따라왔었죠. 이상하다 싶은 남성은 길고양이를 살폈는데요.
아니, 글쎄 큰 사고를 겪었는지 길고양이의 왼쪽 눈은 없었습니다. 녀석은 오직 오른쪽 눈 하나에만 의지한 채 남성을 따라왔던 것이었습니다.
무슨 일을 겪었는지는 잘 모르지만 녀석이 너무도 안 쓰러웠던 남성은 외면할 수가 없었습니다.
집으로 들어간 남성은 녀석에게 먹을 것과 마실 물을 챙겨다줬는데요. 길고양이는 남성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후따닥 먹어치웠다고 합니다.
이후 남성이 길고양이를 데리고 키우기로 결심했는지, 아니면 조용히 보내줬는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다만 그는 길고양이에게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고 마무리했는데요.
외면할 수도 있었지만 외면하지 않고 길고양이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민 남성의 선한 행동에 누리꾼들은 칭찬을 쏟아냈습니다.
누리꾼들은 "당신과 고양이에게 행운이 있길", "축복합니다", "고양이에게 픽 당하신 것 같아요", "정말 좋은 일 하셨네요" 등의 댓글을 남겼는데요.
한쪽 눈을 잃은 길고양이와 녀석을 따뜻하게 챙겨준 남성. 이들에게 모두 좋은 일만 있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