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마치고 마취에서 회복 중인 강아지가 걱정돼 옆자리에 누워 자리 지키는 수의사

애니멀플래닛팀
2021.08.04 12:17:09

애니멀플래닛imgur


마취에서 회복 중인 강아지가 너무도 걱정됐던 수의사는 강아지를 위해 바닥에 이불을 깔아주고 그 옆자리를 지켜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imgur)에는 수의사가 수술을 마치고 마취에서 회복 중인 강아지 옆자리에 누워 지키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슨 수술을 했는지 알 수는 없지만 수의사가 바닥에 깔아준 이불 위에서 수의사와 함께 나란히 누워있는 강아지 모습이 담겨 있었죠.


강아지는 잠들었는지 두 눈을 꼭 감은 채로 누워있었고 그 옆에 수의사가 찰싹 붙어서 강아지를 꼭 끌어안아주고 있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imgur


수의사는 강아지가 너무 좋은지 얼굴가에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었습니다. 한동안 수의사는 강아지가 의식을 차릴 때까지 옆에 붙어 있었습니다.


이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 그저 수의사가 깔아준 이불 위에서 세상 편안히 휴식을 취하고 있는 녀석. 강아지를 향한 수의사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사진입니다.


사실 사진에 대한 구체적인 사연에 대해 설명이 없어 봐 정확한 상황이 무엇인지 알 수는 없지만 분명한 사실은 수의사가 강아지를 많이 아끼고 생각한다는 것.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보기 좋은 모습", "강아지 안고 웃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이런 분들이 많길"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imgur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