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과 함께 엘리베이터에 올라탔다가 '목줄' 문에 끼여 강제로 끌려가는 강아지

애니멀플래닛팀
2021.08.02 07:24:50

애니멀플래닛Daily Mail


반려견을 데리고 엘리베이터를 탈 경우 정말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여기 강아지 목줄이 엘리베이터 문에 끼이는 사고가 발생한 것인데요.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브라질 상파울루 해얀 휴앙지 프라이아 그란데의 한 아파트에서 주인과 함께 엘리베이터 탔던 강아지가 목숨을 잃을 뻔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강아지는 주인과 함께 엘리베이터를 탔다가 목줄이 엘리베이터 문에 끼여 그대로 끌려가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목줄이 문에 끼인 강아지는 그대로 끌려가 허공에 매달렸고 당황한 주인은 강아지를 구하기 위해 엘리베이터 문을 강제로 열려고 했었죠.


Daily Mail


하지만 굳건히 닫힌 엘리베이터를 힘으로 열기란 쉽지 않은 상황. 주인은 서둘러 긴급 전화로 강아지가 위험하다며 도움을 구했는데요.


다행히도 강아지는 무사히 구조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강아지는 건강에 큰 문제가 없었다고 합니다.


이처럼 실제로 강아지 목줄이 엘리베이터에 끼이는 사고는 해외 곳곳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사고 중 하나입니다.


전문가들은 반려견 등을 데리고 엘리베이터를 탈 때는 목줄이 문에 끼이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Daily Mail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