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뒷좌석에 '전용 좌석' 만든 것도 모자라 비 맞지 말라며 우산까지 설치한 할아버지

애니멀플래닛팀
2021.07.14 06:50:43

애니멀플래닛weibo_@Jasminer_JL


자전거를 끌고 강아지와 함께 산책에 나섰다가 갑자기 비가 내리자 세심하게 우산까지 챙겨준 어느 한 할아버지 모습이 포착돼 훈훈함을 주고 있습니다.


'중국판 트위터'라고 불리는 웨이보상에는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 나갔다가 갑자기 비가 내리자 할아버지가 보인 행동이 담긴 사진이 소개됐는데요.


자전가 뒷좌석에 강아지가 앉을 수 있는 전용 좌석을 만들어놓은 할아버지는 강아지와 산책에 나섰다가 비가 내리자 핑크색 우산을 사오셨습니다.


할아버지는 핑크색 우산을 강아지 전용 좌석에 설치하셨는데요. 혹시나 강아지가 비에 맞아 감기에 걸리는 것은 아닌지 걱정됐던 것.


애니멀플래닛weibo_@Jasminer_JL


비가 너무 많이 내리자 할아버지 또한 우산을 쓴 채로 집으로 향하셨다고 하는데요.


자전거 뒷좌석에 강아지 전용 좌석을 만든 것도 모자라 비 맞지 말라며 우산까지 설치한 할아버지의 모습에서 평소 강아지를 얼마나 아끼시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다른 할아버지의 강아지 사랑에 감동 받았다면서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고 하는데요.


강아지를 세심하게 챙기시는 할아버지 모습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습니까. 누리꾼들은 "감동입니다", "멋있으세요", "존경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weibo_@Jasminer_JL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