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 못 참고 분유 타고 있는 집사 다리 붙잡고서 올라가더니 "밥 달라" 떼쓰는 아깽이

애니멀플래닛팀
2021.07.11 10:18:04

애니멀플래닛reddit


배고파도 너무도 배고팠던 아기 고양이는 집사가 분유 타는 시간을 참지 못하고 결국 다리를 붙잡아 올라가기로 결심학 됩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아기 고양이가 밥 먹을 시간이 다가오자 부엌 싱크대에서 분유를 타고 있는데 참지 못하고 달려오는 아기 고양이 모습이 담긴 짤이 올라온 적 있는데요.


공개된 짤에 따르면 배고팠던 아기 고양이는 분유 냄새가 나자 이를 참지 못하고 집사 다리를 붙잡고서 싱크대 위로 올라가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아기 고양이는 도저히 분유를 타서 젖병에 담아 챙겨줄 때까지 도저히 참지 못했는데요.


애니멀플래닛reddit


결국 배고픔 참다 못해 폭발한 아기 고양이는 작은 발톱으로 집사 바지를 붙잡아 올라가기로 한 것.


그렇게 싱크대 위에 올라가는데 성공한 아기 고양이는 분유를 타고 있는 컵 주변을 서성이지만 집사는 여전히 분유 타는데 집중할 뿐이었습니다.


과연 아기 고양이는 분유 먹는데 성공할 수 있을까요. 얼마나 배고팠으면 분유 타는 동안 시간을 참지 못하고 직접 올라갔을까요.


짤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요", "빨리 분유 주세요", "아기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얼마나 배고팠던거냐옹"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reddit


giphy_@cuteanimalland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