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분이라면 한번 쯤은 꼭 눈여겨 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강아지를 안고 있는 남성이 그렇지 않은 남성보다 훨씬 더 지적이는 것은 물론 성적 매력이 있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공개된 것인데요.
미국 동물봉제 인형 주문제작 업체로 이름을 알린 펫지스(Petsies)는 강아지를 안고 있는 남성이 훨씬 더 섹시하게 보인다는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설문조사는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는데요.
설문 조사 대상자에게 다양한 연령대 남녀 사진을 보여준 뒤 강아지나 고양이를 안고 있는 사진을 다시 보여주는 방식으로 진행했다고 합니다.
펫지스는 강아지나 고양이를 안고 있기 전후에 대한 인식변화 여부를 물어봤는데요.
여성들은 강아지를 안고 있는 남성에게 더 성적인 매력이 느껴진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니깐 강아지를 안고 있는 남성이 그렇지 않는 남성보다 24% 더 성적으로 매력을 느낀다고 말한 것인데요. 이뿐만이 아닙니다.
강아지를 안고 있는 남성은 그렇지 않는 남성보다 14% 더 신뢰가 가고 7% 더 지적이며 13% 매력적으로 여겨진다고 응답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세상에, 강아지를 품에 안고 있는 것과 아닌 것과 이렇게 차이를 보인다니 놀라운데요.
이와 관련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이 더 다정하고 책임감이 강하다는 인식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인다는 설명입니다.
반대로 남성의 경우는 어떨까요? 여성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강아지를 안고 있는 여성이 그렇지 않은 여성보다 7% 더 성적인 매력을 느끼며 9% 더 신뢰가 간다고 답한 것인데요.
정말 신기합니다.
참, 이는 설문조사 결과일 뿐 모든 사람들에게 100% 적용되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 잊지 말아주세요.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