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넓은 밭 위에 심어져 있는 나무 위에 덩그러니 무언가 대롱대롱 매달려 있었습니다. 감이었습니다.
나무 위에 덩그러니 매달려 있는 감이 너무도 먹고 싶었던 강아지는 여러차례 나무 위로 올라가 점프를 시도했고 잠시후 정말 놀라운 일이 벌어졌는데요.
'중국판 트위터'라고 불리는 웨이보상에서는 나무에 매달려 있는 감을 따먹기 위해 거침없이 질주하는 어느 한 강아지 모습이 담긴 움짤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공개된 움짤에 따르면 강아지 두 마리가 나무 밑에서 어슬렁거리다가 나뭇가지에 매달려 있는 감을 발견하게 됩니다.
강아지들은 나무를 기구 삼아서 나뭇가지에 매달려 있는 감을 따기 위해 안간힘을 썼는데요.
빠른 속도로 나무 기둥을 밟아서 위로 올라간 강아지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바로 그 자리에서 점프를 했습니다.
하지만 나뭇가지에 매달려 있는 감과 거리가 너무 멀었고 강아지는 그대로 땅에 착지한 뒤 또다시 도전했습니다. 녀석에게 포기란 없었던 것.
마치 강아지는 놀이를 하는 듯이 다시 나무 기둥을 밟고 뛰어올랐고 그렇게 몇차례 시도한 끝에 결국 나뭇가지에 매달려 있던 감을 따는데 성공합니다.
주변 사람들의 도움 없이 오로지 자신의 힘으로 나뭇가지에 매달려 있던 감을 따낸 녀석. 정말 너무 신기한데요. 누리꾼들도 정말 대단하다는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