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게 뛰어놀다가 발 미끄러져서 갑작스럽게 물에 '퐁당' 빠져 봉변 당한 댕댕이

애니멀플래닛팀
2021.06.18 08:09:12

애니멀플래닛tiktok_@archiethecorgi_


흥분을 참지 못하고 신나게 뛰어오다가 그만 발이 미끄러졌는지 물에 퐁당 빠져버린 웰시코기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살고 있는 펨브로크 웰시코기 아치(Archie) 틱톡 계정에는 갑작스럽게 물에 빠지는 봉변 당한 웰시코기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이날 다른 강아지 뒤를 따라서 신나게 뛰어 달려오던 아치는 실수로 그만 물속에 미끄러지는 봉변을 당하게 됩니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녀석은 당황해 어쩔 줄 몰라했고 이를 본 다른 강아지는 잽싸게 달려와 녀석을 걱정해줬는데요.


애니멀플래닛tiktok_@archiethecorgi_


물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던 집사는 서둘러서 물에 빠진 강아지 아치를 품에 안아 구했고 놀란 녀석을 진정 시켰습니다.


신나게 뛰어오다가 발이 미끄러져서 물속에 퐁당 빠져버린 강아지 아치는 얼마나 많이 놀랐을까요.


통통 뛰다가 물속에 빠져 버린 강아지와 이를 보고 바로 꺼내주는 집사. 또 걱정돼 한걸음에 달려오는 강아지 모습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행히 아빠가 잡아줬네", "너무 귀여워", "뛰어오는 모습 귀엽네요", "다른 댕댕이 냅다 뛰어 오는거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archiethecorgi_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