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만들겠다며 소파 위에서 강아지만 믿고 '윗몸일으키기' 하던 주인의 아찔한(?) 최후

애니멀플래닛팀
2021.06.12 08:55:31

애니멀플래닛instagram_@just.love.dogs


여름이 됐다며 몸 만들겠다고 소파 위에서 강아지 믿고 윗몸일으키기 운동을 하던 주인은 장난기 유혹에 넘어가버린 강아지 덕분에 뜻밖의 인생샷을 건지게 됐다고 하는데요.


강아지 영상만 전문으로 올라오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강아지를 믿고 윗몸일으키기를 하는 주인의 처참한 최후가 담긴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실제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주인은 소파 위에서 강아지 도움을 받아 윗몸일으키기 운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보다 더 효과적인 운동을 위해 주인은 상체를 소파 끝자락에 두고 열심히 윗몸일으키기를 하기 시작했죠. 그러나 평소 장난기가 많은 강아지를 믿은 것이 화근이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just.love.dogs


열심히 주인의 무릎을 잡아주는 듯 싶었던 강아지에게 장난기가 발동한 것. 주인의 다리를 붙잡고 있던 강아지는 주인이 상체를 내리려는 순간 갑자기 앞발을 무릎에서 떼어버렸습니다.


무게에 못 이긴 주인은 그대로 바닥에 떨어졌고 강아지는 혼날까봐 잽싸게 줄행랑을 쳤는데요. 너무 귀여운 것 아니겠어요.


장난기 많은 강아지를 믿고 윗몸일으키기 운동을 한 주인의 처참한 최후가 담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주인을 너무 좋아하기에 강아지가 이런 장난을 칠 수 있었던 것은 아닐까요.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시죠.


애니멀플래닛instagram_@just.love.dogs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