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물에 빠져 익사 위기 처한 고양이 구하기 위해 '양동이' 던져 목숨 살린 행인

애니멀플래닛팀
2021.05.28 09:20:29

애니멀플래닛NewsFlare / Daily Mail


무슨 영문인지 강물에 빠져서 허우적 거리는 고양이가 있었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고양이가 익사할 수도 있는 위험한 순간.


때마침 길을 지나가던 행인은 물에 빠진 고양이를 구하기 위해 양동이를 던졌고 다행히 고양이는 목숨을 건질 수 있었는데요.


중국 허난성 시촨현에서는 고양이 한마리가 강물에 빠져서 벽쪽에 자란 나뭇잎에 몸을 의지한 채 탈출하려고 바등바등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실제 공개된 사진을 보면 고양이는 매우 위태로운 상태로 매달려 있는데요. 길을 지나가던 행인은 주변에서 양동이를 구해 줄을 매단 다음 조심스럽게 고양이 쪽으로 양동이를 내렸죠.


애니멀플래닛NewsFlare / Daily Mail


하지만 잔뜩 겁에 질린 고양이는 양동이 안으로 들어갈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행인이 고군분투하고 있을 무렵 또다른 행인이 다가와 기다란 막대기를 고양이쪽으로 내려보냈습니다.


고양이를 양동이 안으로 집어넣기 위한 것. 잠시후 양동이 안으로 고양이가 들어갔고 행인들은 조심스레 위로 올려 고양이를 구조할 수 있었습니다.


위기에 처한 고양이를 구조하기 위해 힘을 합친 행인들의 활약에 누리꾼들은 고마움을 전했는데요. 고양이가 어쩌다 강물에 빠질 뻔 했는지 알 수는 없지만 다음에는 꼭 조심하길 바래봅니다.


애니멀플래닛NewsFlare / Daily Mail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