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노트북 너무 좋아하는 고양이 위해 초소형 '미니 맥북' 선물해주자 일어난 일

애니멀플래닛팀
2021.05.27 12:01:14

애니멀플래닛tiktok_@winifredandyara


재택근무를 하게 된 어느 한 집사가 평소 노트북을 좋아해 키보드 위에 눕는 고양이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검은 고양이를 키우는 한 집사는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노트북을 좋아하는 고양이를 위해 초소형 미니 맥북을 선물해주는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일 때문에 노트북을 사용해야 하지만 자꾸 옆에 와서 방해하는 고양이를 어떻게 하면 떼어놓을 수 있을까 고민하던 집사는 인터넷에서 초소형 미니 맥북을 구입하게 됩니다.


물론 진짜 맥북이 아닌 맥북 모양을 하고 있는 장난감 같은 모조품이였습니다. 집사가 노트북을 켜자 고양이는 노트북을 보자마자 달려왔죠.


애니멀플래닛tiktok_@winifredandyara


그래서 집사는 서둘러 미리 주문해 받아놓은 초소형 미니 맥북을 고양이에게 보여줬는데요.


잠시후 고양이는 자신의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침대 위에서 뚫어져라 노트북을 쳐다봤습니다. 미니 맥북을 자기 앞에 가져다놓고 집사를 노려보는 녀석.


그 눈빛은 마치 "이거 진짜 내꺼 맞냥", "나 이거 가져도 되는 거냐?", "나에게도 노트북이 생긴 거냐?"라고 말하는 듯 보였습니다.


노트북을 품에 안고 기분 좋은지 물고 뜯기까지 하는 고양이 영상에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일자리 구하는 고양이", "고양이 표정 좀 보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winifredandyara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