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너무 귀여워♥”…웹툰 ‘좀비딸’ 애용티콘 드디어 나왔다

애니멀플래닛팀
2019.08.06 15:54:13

애니멀플래닛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된 일명 좀비딸을 데리고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웹툰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 아시나요?


줄여서 ‘좀비딸’이라고도 불리는 이 웹툰은 매주 목요일 연재되는 개그좀비 웹툰입니다.


지구상의 마지막 좀비인 이수아는 당찬 성격의 여중생이지만 아이 좀비에게 물려 좀비가 되는데 할머니는 무서워하지만 틈만 나면 아빠 정환을 물려고 하죠.


애니멀플래닛네이버 웹툰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


결국 아빠 정환은 좀비가 된 딸을 데리고 고향에 내려가기 결심하고 이로 인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생생하게 그렸습니다.


극중에는 김애용이라는 고양이가 등장하는데요. 주인공만큼 있는 애용이랍니다. 정말 사람같이 행동하는데 너무 귀여워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캐릭터랍니다.


고양이를 키우시는 집사라면 김애용을 좋아하기 마련인데요. 야옹이 아닌 애용으로 우는 고양이 김애용이가 드디어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새롭게 출시됐습니다.


애니멀플래닛네이버 웹툰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


1일 카카오 이모티콘샵에 따르면 네이버 웹툰 ‘좀비딸’ 속 고양이 김애용을 주인공으로 한 ‘애용! 김애용!티콘’ 신상 이모티콘이 나왔는데요.


멍 때리는 애용이에서부터 애교미는 물론 화가 난 애용이, 미안하다고 고개 숙이는 애용이 등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쓸 수 있는 이모티콘으로 구성됐습니다.


사랑하는 가족은 물론 친구, 절친 등과 카톡 메시지를 주고 받을 때 애용티콘 신상을 사용하면 정말 귀여울 것 같은데요. 보다 자세한 내용인 카카오 이모티콘샵을 확인하면 됩니다.


애니멀플래닛네이버 웹툰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