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고양이들 침대서 자는데 혼자 덩그러니 앉아 뭐하나 싶었는데…고양이의 찐반응

애니멀플래닛팀
2021.05.22 00:35:11

애니멀플래닛twitter_@gi1_717


다른 고양이들은 침대에 누워서 곤히 자고 있는데 혼자만 덩그러니 앉아 있는 고양이가 있었습니다.


혹시나 뭐하는지 궁금했던 집사는 조심스레 고양이에게 다가갔다가 그만 웃음이 빵 터지고 말았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요.


일본에 사는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에 "거짓말 같지?? 자고 있다구, 이거"라는 글과 함께 사진 3장을 함께 게재해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발라당 드러누워서 자고 있는 두 고양이 사이에 한 고양이가 꼿꼿하게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죠.


혼자 자지 않고 뭐하나 싶어 자세히 들여다보니 입을 벌린 채로 자고 있는 것 아니겠어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gi1_717


집사는 혼자 덩그러니 앉아서 자고있는 고양이 모습이 너무 웃겼고 이 모습을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정작 고양이는 집사가 자기를 찍는 줄도 모르고 그저 세상 모르게 자고 있었는데요.


도대체 고양이는 왜 누워서 자지 않고 반듯한 자세로 앉아서 잠을 자고 있었던 걸까.


혹시 앉아 있다가 밀려오는 졸음을 참지 못하고 잠든 것을 아닐까요. 보고 또 봐도 너무 귀여운 고양이 모습.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 자세 뭐야", "귀엽잖아요", "좋게 누워서 자지 않고.. 힝", "고양이도 정말 귀엽네요", "나만 없어 고양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gi1_717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