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난 집에서 미처 탈출하지 못한 강아지 구하기 위해 '맨손'으로 건물벽 기어 올라간 남성

애니멀플래닛팀
2021.04.07 12:32:17

애니멀플래닛twitter_@AsociacionKP


화재가 발생해 불길이 빠르게 번진 가정집에서 미처 탈출하지 못한 강아지를 구하기 위해 맨손으로 건물벽을 기어 올라간 남성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페루에 기반을 두고 활동하는 자원봉사자 Asociación KP 트위터에는 엘 차코 지역의 한 2층 가정집에서 발생한 화재 현장에서 강아지 구하기 위해 벽 타고 올라가는 남성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이날 건물 2층 가정집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화재가 발생했고 집에 있던 일가족 8명은 이웃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건물 밖으로 대피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집에서 키우고 있던 강아지가 미처 탈출하지 못했고 겁에 잔뜩 질린 녀석은 창문 밖에서 온몸을 벌벌 떨고 있었죠.


애니멀플래닛twitter_@AsociacionKP


강아지를 발견한 이웃 한 남성은 녀석을 구하기 위해 거침없이 맨손으로 건물 벽을 기어오르기 시작했습니다.


다행히도 그는 강아지를 자신의 품으로 끌어 안은 다음 밑에 있던 주민들의 도움을 받아 무사히 건물에서 내려올 수 있었는데요.


소방서와 이웃 주민들의 발 빠른 대처로 큰 인명피해 없이 화재는 무사히 진압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화재 건물에 갇혀 있는 강아지를 구하기 위해 발벗고 나선 남성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