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과 똑닮은 캥거루 옷을 입고 코스프레한 아기를 보며 순간 혼란에 빠져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를 몰라 어쩔 줄 몰라하는 진짜 캥거루가 있어 눈길을 끌어모으게 합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상에는 '혼란에 빠진 캥거루'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적이 있습니다.
실제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캥거루 옷을 입은 아기와 진짜 캥거루 사이에서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가운데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는데요.
캥거루는 아기 배 안에 들어 있는 아기 캥거루 인형을 보고서는 자신이 생각하는 캥거루가 아닌데 같은 종족이 맞나라고 고개를 갸우뚱하며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죠.
아무리 봐도 캥거루는 아닌 거 같은데 배 안에 아기를 안고 다니는 것으로 봤을 때 캥거루가 맞다고 생각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캥거루 옷을 입은 아기는 자신이 진짜 캥거루라도 되는 듯 배를 캥거루 앞으로 쭉 내밀어 더더욱 웃음을 자아내게 만듭니다.
사진은 호주 태즈메이니아에 있는 와일드라이프 동물원에서 실제로 일어난 상황인 것으로 알려져 보는 이들의 눈을 휘둥그래 만들게 하는데요.
혼란에 빠진 캥거루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혼란에 빠진 캥거루라니", "헐 어떡해 아기가 너무 귀여워", "대박 너무 귀엽다", "멘붕왔냐, 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