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똑같은 얼굴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도전해보실 의사가 있으신가요?
여기 직원이 집에서 애지중지하게 기르는 반려동물 얼굴과 똑닮은 마스크를 만들어주는 일본 회사가 있다고 합니다.
도대체 무슨 회사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일본 온라인 매체 카라파이아에 따르면 반려동물과 닮은 마스크가 판매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반려동물과 닮은 마스크를 제작해 판매까지 하고 있는 일본 회사는 신도린카(Shindo Rinka)라는 이름의 회사라고 합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반려동물의 주름 하나하나까지 생생하게 표현한 동물 마스크를 손수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마스크는 고객 맞춤형으로 제작되고 있었습니다.
먼저 오랜 경력을 자랑하는 특수 조형 작가가 여러 각도의 반려동물 혹은 동물 사진을 통해 소비자 요구에 맞춰 반려동물과 똑같은 마스크를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이곳에서 만드는 반려동물 마스크 경우 일반 가면처럼 제작되기 때문에 쓰고 벗기가 쉬울 뿐만 아니라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다고 합니다.
실제 만드는 과정도 공개가 됐는데요. 모형 틀 제작에서부터 털을 붙이는 작업은 물론 실제와 똑같은 모습을 구현하기 위해 특수 과정을 거치는 모습이 신기하기만 합니다.
그렇다면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30만엔, 그리니깐 한국돈으로는 305만 5,860원 정도라고 하는데요. 모든 동물 마스크를 만들어주는 것은 아니라고 해요.
마스크를 쓴 집사를 본 반려동물의 반응은 어떨까요. 실제로 한 집사가 자신의 고양이와 똑닮은 마스크를 쓰고 다가갔더니 동공지진이 일어났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가까이 다가가길 거부했다가 어느새 품에 꼭 안겼다는데요. 여러분, 반려동물과 똑같이 만든 마스크 써보실 계획있으신가요? 지금까지 애니멀플래닛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