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다가도 외출하려는 집사 따라가고 싶어 잽싸게 차량에 올라탄 '눈치甲' 댕댕이

애니멀플래닛팀
2021.01.22 17:41:08

애니멀플래닛tiktok_@kenh69plus


귀신은 속여도 나는 절대로 못 속인다!!


고개 숙이며 꾸벅꾸벅 졸다가도 자기 두고 외출하려는 집사 따라가고 싶은 마음에 잽싸게 차량 위에 올라타는 강아지가 있어 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한 틱톡 계정에는 평소 집사 뒤만 졸졸 따라다니는 어느 한 강아지가 외출하려는 집사를 막아서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집사 책상 옆에 강아지 한마리가 앉아서 꾸벅꾸벅 졸고 있었습니다. 집사는 조는 강아지 모습을 확인하고서는 책상 위에 올려진 가방을 들고 잽싸게 차량으로 달려갔죠.


애니멀플래닛tiktok_@kenh69plus


분명 조는 줄 알았던 강아지는 집사가 가방을 들고 밖으로 나가자 그 뒤를 빛의 속도(?)로 따라갔고 집사가 운전석 문을 열자마자 바로 들어가 차량을 점령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뒷좌석으로 자리를 옮겨 자기도 데려가라고 떼쓰는 강아지. 집사는 그런 강아지에게 내리라며 손짓으로 해보지만 집사 따라가고 싶었던 강아지는 꼼짝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강아지 몰래 외출을 꿈꿨던 집사의 계획은 산산조각 실패하고 말았는데요. 집사가 가는 곳은 다 따라가고 싶은 강아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별 내용도 없는데 그냥 팍 웃김", "날 버리고 갈 생각은 꿈도 꾸지마", "껌딱지구만", "다시 봐도 짱 웃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kenh69plus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