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 잡은 줄 알고 살짝 앞발 들어서 확인했다가 냥무룩해진 '빙구미' 고양이 찐표정

애니멀플래닛팀
2021.01.10 10:40:56

애니멀플래닛instagram_@9gag


주위를 시끄럽게 계속 맴도는 벌레를 딱 하니 잡은 줄 알고 슬쩍 앞발을 확인하는 고양이의 빙구미 넘치는 영상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벌레를 놓친 줄도 모르고 잡았는지 안 잡았는지 앞발을 슬쩍 확인하는 고양이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는데요.


실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계속 윙윙거리며 주위를 맴돌고 있는 벌레가 자꾸만 신경에 거슬렸는지 벌레를 예의주시하고 있었습니다.


벌레가 레이더망에 포착된 순간 고양이는 앞발로 재빠르게 테이블 위를 탁 치며 모기를 낚아 채는 것 아니겠습니까.


고양이는 과연 벌레 잡는데 성공했을까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9gag


자신이 벌레를 잡았는지 안 잡았는지 궁금했던 고양이는 앞발을 조심스럽게 슬쩍 내밀며 벌레를 잡았는지 여부를 확인했습니다.


앞발을 슬쩍 내밀어서 모기를 확인하는 고양이의 그 모습이 얼마나 귀여운지 모릅니다. 앞발을 확인한 고양이는 그제서야 자신이 벌레를 잡지 못했다는 사실을 깨달았는데요.


당황한 듯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을 보이는 고양이의 찐표정.


혹시나 자신이 벌레를 잡고는 바닥에 떨어뜨린 것은 아닌지 주변을 다시 한번 훑어보는 고양이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기만 한데요.


고양이의 빙구미 넘치는 일상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합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9gag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